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용안내

현재위치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및 이관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안내 상세 목록
전화상담
  • A/S관련문의
    1588-3366
  • 고객상담실
    02-541-3000 / 080-022-3000
팩스/서신상담

진행절차안내

  1. 1
    불편/제안 접수
    이메일/팩스/전화 등 다양한 상담창구로 문의사항 접수
  2. 2
    상담원 상담
    신속한 답변 및 확인이 필요할 시 해당 부서로 진행요청, 해피콜
  3. 3
    해당 부서
    판매/설치/서비스 각 부문 해당부서 홍보
  4. 4
    원인조사 및 조치
    원인조치 및 결과통보

제품 문제 해결을 위한 이용안내

  1. STEP 1

    제품문제해결
    궁금한 사항에 대해 간편하게 조치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STEP 2

    질문과 답변
    증상에 대한 해결 방법을 신속히 답변해 드립니다.
  3. STEP 3

    전화상담
    원하시는 시간에 직접 전화드려 궁금하신 사항을 도와드립니다.

상담 시간 안내

상담 시간 안내 목록
상담창구 구분 평일 토요일
고객불편 상담접수 온라인 접수 24시간 24시간
제품관련 상담접수
서비스접수 1588-3366 09시 ~ 18시 09시 ~ 13시
제품상담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
고객상담실 02-541-3000
080-022-3000
09시 ~ 18시 09시 ~ 13시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검색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