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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위치

2016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수상

  • 2016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수상
  • 2016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수상
2016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중심 서비스로 KS-CQI 5년 연속 1위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최우수)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6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5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되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2016 콜센터품질지수'에서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 된 이유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이 있었기 때문이다.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제품 개발 및 생산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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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 2000년

  • 2016
    • 2016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5년 연속 선정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7년 연속 1위
    • 201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전 부분 1위 선정
    • 2016 KSQI 가전/휴대폰 부분 1위 기업 선정
    • 2016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수상
  • 2015
    • 2015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4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전 A/S 부문 5년 연속, 휴대전화 A/S 부문 4년 연속 1위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4년 연속 1위
    • 2015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년 연속 선정
  • 2014
    • 2014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3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전 A/S 부문 4년 연속, 휴대전화 A/S 부문 3년 연속 1위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3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5년 연속 1위
    • 2014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서비스센터 부문) 3년 연속 1위
  • 2011
    • 지식경제부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 2010
    • 콜센터 음성인식 시스템 도입
  • 2009
    •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 2008
    • 교육우수기관 노동부 장관장 수상
    • 3세대 사이버 서비스센터 오픈
  • 2007
    • 고객만족도 평가지표 CMI 도입
  • 2006
    • 대한민국 훌륭한 일터 대상 수상
    • B2B 콜센터 구축
    •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 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 2005
    • GWP(훌륭한 일터만들기) 운동 도입
    • 내근 예약서비스 도입
  • 2004
    • 신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노동부 장관상 수상
    • 직업능력개발 대통령 표창 수상
  • 2002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가전/컴퓨터서비스 부문 1위 선정
  • 2000
    • 국내최초 컴퓨터 원격진단 서비스 개시
    • 홈닥터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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