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연혁(현재 ~ 2000년) < 기업정보 < 회사소개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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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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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1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1위...
삼성전자서비스(대표이사 최우수)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7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6년 연속 선정되며, 서비스센터 부문 조사가 시작된 이래 단 한 번도 선정의 영광을 놓치지 않는 영예를 안았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존경받는 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던 배경에는 언제나 고객을 제일 먼저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철학이 있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들이 어디에서나 쉽게 제품 상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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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 2000년

  • 2017
    • 2016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1위 선정
  • 2016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7년 연속 1위
    • 201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전 부분 1위 선정
    • 2016 KSQI 가전/휴대폰 부분 1위 기업 선정
    • 2016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수상
  • 2015
    • 2015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4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전 A/S 부문 5년 연속, 휴대전화 A/S 부문 4년 연속 1위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4년 연속 1위
    • 2015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년 연속 선정
  • 2014
    • 2014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3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전 A/S 부문 4년 연속, 휴대전화 A/S 부문 3년 연속 1위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3년 연속 1위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5년 연속 1위
    • 2014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서비스센터 부문) 3년 연속 1위
  • 2011
    • 지식경제부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 2010
    • 콜센터 음성인식 시스템 도입
  • 2009
    •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 2008
    • 교육우수기관 노동부 장관장 수상
    • 3세대 사이버 서비스센터 오픈
  • 2007
    • 고객만족도 평가지표 CMI 도입
  • 2006
    • 대한민국 훌륭한 일터 대상 수상
    • B2B 콜센터 구축
    •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 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 2005
    • GWP(훌륭한 일터만들기) 운동 도입
    • 내근 예약서비스 도입
  • 2004
    • 신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노동부 장관상 수상
    • 직업능력개발 대통령 표창 수상
  • 2002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가전/컴퓨터서비스 부문 1위 선정
  • 2000
    • 국내최초 컴퓨터 원격진단 서비스 개시
    • 홈닥터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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