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상 수리기준 < 서비스 요금 안내 < 서비스 신청/안내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비스 요금 안내

현재위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CS프로(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연결을 하는 경우
    •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제품 구입 후 설치를 추가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
    •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서비스센터 CS프로(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