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분야 < 기업정보 < 회사소개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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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현재위치

  • 외근 서비스 아이콘

    외근 서비스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을 점검하거나 수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CS프로(엔지니어)를 방문하게 하여 점검 또는 수리하는 서비스로 삼성전자 서비스는 2시간 내 방문에 당일 완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내근 서비스 아이콘

    내근 서비스

    사용하는 제품을 점검하거나 수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 또는 수리를 받는 서비스로 전국 187개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방문예약 서비스 아이콘

    방문예약 서비스

    서비스를 받기 원하는 시간을 정해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 후 약속한 시간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대기하지 않고 즉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 사이버 서비스 아이콘

    사이버 서비스

    인터넷(www.3366.co.kr)을 통해 서비스 신청, 전화상담 예약, 자가진단, 질문과 답변, 채팅상담, 고객의 소리, 다운로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센터입니다.

  • 원격진단(Remote)서비스 아이콘

    원격진단(Remote)서비스

    인터넷이 가능한 제품(컴퓨터, 프린트, 휴대폰 등)에 대해 인터넷(www.3366.co.kr)을 통하여 원격으로 고장진단 및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 직접 점검하여 불편을 해결하는 서비스로 콜센터를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버(Server)서비스 아이콘

    서버(Server)서비스

    사전 고장예방 활동과 신속한 복구 솔루션 등 통합적인 운영관리 서비스를 통해 서버 장애로 한 업무 중단과 데이터 발생되는 기업의 막대한 피해를 최소화하여 안정적인 서비스운영 환경을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SAC Maintenance)서비스 아이콘

    IT 유지보수
    (IT Maintenance) 서비스

    기업체, 관공서, 학교 등에서 사용 중인 컴퓨터, 복합기, 모니터, DID등 IT 제품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대해 장애 예방활동 및 장애 시 신속 대응으로 업무 손실을 최소화하고 제품의 활용 가치를 극대화하는 IT 유지보수 서비스입니다.

  • 서버(Server)서비스 아이콘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SAC Maintenance)서비스

    기업체, 관공서, 학교, 병원들을 중심으로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에어컨(SAC) 제품에 대해 각종 소모품 교환, 냉매/압축 상태 등 전반적인 운전상태를 점검하여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조치 및 사전예방을 통해 항상 쾌적한 사무, 영업 환경을 유지해 드리는 안심형 유지보수 서비스입니다.

  • 프린트 아웃소싱 서비스(Printing Outsourcing) 아이콘

    프린트 아웃소싱 서비스
    (Printing Outsourcing)

    업무중 발생하는 프린터 장애나 고장으로 인한 귀중한 업무시간의 손실을 최소화 할 뿐 아니라 업무의 효율성까지 높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개인별/월별 출력량과 통계 보고서를 지원하는것은 물론 원격진단의 신속하고 완벽한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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