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토출구, 블레이드, 날개가 안닫힙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바람 토출구, 블레이드, 날개가 안닫힙니다.
제품 에어컨 > 스탠드 에어컨
증상 기구_도어/패널/블레이드/날개/실외기관련 > 바람 토출구(블레이드, 날개) > 바람 토출구(블레이드, 날개)가 안 닫힙니다.
날짜 2015-09-18 조회수 630

예상 원인

  • 바람 토출구에 이물질이 끼었을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품 구동부에 장난감과 같은 이물질은 없습니까?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내부 이물질을 제거해 주십시오.

    이물질 확인방법

2단계전원플러그를 뺀 후 1분 뒤 다시 연결해보셨습니까?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서비스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전원플러그를 뺐다가 1분 뒤 다시 연결해보세요.

    전원리셋 확인방법

조치 방법

이물질 확인방법

해당 증상은 제품 내부로 어린아이 장난감과 같은 이물질이 끼여 있을 때 나올 수 있습니다. 이물질을 있으면 제거해 주십시오.

전원리셋 확인방법

날개(블레이드)의 일시적인 오동작에 의해서 증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를 빼고 약 1분 후에 다시 연결해서 작동시켜 보십시오.
만약 날개(블레이드)가 동작하지 않는다면 구동 모터의 이상이 발생했거나 내부 윤활유가 말라 동작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엔지니어 방문 점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서비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