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토출구, 블레이드, 날개 안열림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바람 토출구, 블레이드, 날개 안열림
제품 에어컨 > 스탠드 에어컨
증상 기구_도어/패널/블레이드/날개/실외기관련 > 바람 토출구(블레이드, 날개) > 바람 토출구(블레이드, 날개)가 안 열립니다.
날짜 2015-09-18 조회수 626

예상 원인

바람 토출구 오동작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전원플러그를 뺀 후 1분 뒤 다시 연결해보셨습니까?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전원플러그를 뺐다가 1분 뒤 다시 연결해보세요.

    전원리셋 확인방법

조치 방법

전원리셋 확인방법

날개(블레이드)의 일시적인 오동작에 의해서 증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를 빼고 약 1분 정도 후에 다시 연결해서 작동시켜 보십시오

전원코드 뺏다가 다시 연결하는 표현차단기 내렸다 올리는 표현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서비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