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제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실외제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품 에어컨 > 스탠드 에어컨
증상 응용기능/청소관련 > 네트워크 > 실외제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6-06-06 조회수 595

예상 원인

네트워크 지원 모델에서 네트워크 관련 설정이 안될 때, 공유기의 설정이 안될 경우입니다.

  • 실내기 스마트온 표시 이미지실내기 스마트온
    표시
  • 실내기 스마트온 기능 키 (2ndF 키 + 꺼짐예약 동시누름) 이미지실내기 스마트온 기능 키
    (2ndF 키 + 꺼짐예약 동시누름)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사용하던 제품이 갑자기 안되는 건가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처음 사용이시다면 제품 등록 후 사용해 주세요.

    제품 등록 확인

2단계에어컨에 와이파이 표시가 고정으로 켜져 있습니까?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와이파이 표시가 고정으로 켜져야 실외제어가 가능합니다.

    와이파이 연결 확인

3단계로그인은 정상적으로 됩니까?

4단계스마트온 잠금 표시는 고정적으로 켜져 있는게 확인 되십니까?

  • 5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2ndF 버튼을 누른 후 스마트온 잠금을 눌러서 기능을 켜 주세요.

    스마트온 켜짐 확인

5단계에어컨 및 공유기 전원코드를 분리 후 1분 뒤 연결해 보시겠습니까?

그래도 조치가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조치 방법

제품 등록 확인

처음 사용하는 모델 이라면 제품 등록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제품 등록은 제품 오른쪽에 MAC 다음에 16진수 12자리를 입력합니다. MAC 주소 입력 후 제품을 인증하는 과정으로서 에어컨 실내기의 전원을 껏다가 켜 주셔야 합니다.

와이파이 연결 확인

와이파이 표시가 깜박 거린다면 공유기와 에어컨이 연결 되어 있으나 공유기가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 할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공유기의 인터넷 연결을 확인 해 주세요. 와이파티 표시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공유기와 에어컨 연결이 안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네트워크 설정을 해 주세요.

계정 및 비밀번호 확인

스마트에어컨 아이디, 비밀번호는 삼성 계정을 사용 합니다. 삼성 어카운트에서 계정을 확인 해 주세요.

스마트온 켜짐 확인

삼성 스마트에어컨은 실외제어 잠금 기능인 스마트온 잠금 기능이 있습니다. 램프가 꺼져 있다는 건 스마트온 잠금 기능 상태 입니다. 2ndF 버튼을 누른 후 꺼짐예약(스마트온 잠금)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