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설치(이전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재설치(이전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품 에어컨 > 스탠드 에어컨
증상 철거/설치관련 > 설치관련 > 재설치(이전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3-06-05 조회수 579

예상 원인

  • 1 초기설치 잘못이나 이사를 가서 재설치를 할 경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치 방법

삼성전자 로지텍에서 확인 가능 안내

에어컨 설치는 제품에 따라 방법이 다양하며,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는 작업입니다.
전문 설치 교육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작업을 진행하게 되면 설치 미숙으로 인하여 누수 및 냉매 누설 등의 고장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전문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진행해드려야 될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로지텍에서 담당하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삼성전자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이전설치를 온라인으로 예약 신청하는 방법
  • http://www.selc.co.kr/business/mov_info.jsp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② 맨 하단에 보이는 [이전설치 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③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예약하시면 별도 이전설치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④ 또는 1588-3366으로 전화주시면 삼성전자 로지텍 담당자와 상담하실 수 있도록 예약을 해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