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화면/ 색상불량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흑백화면/ 색상불량
제품 캠코더 > 일반 캠코더
증상 동작관련 (화면, 음성) > 화면 관련 (뷰파인터 포함) > 흑백화면/ 색상불량
날짜 2015-10-23 조회수 441

예상 원인

  • 헤드에 이물질로 인한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 제품 내부 문제로 인한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조치 방법

  • 헤드에 이물질 문제일 경우

    헤드에 이물질로 인해 화면이 흑백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건식 클리닝 테이프로 헤드청소를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때는 렌즈의 중앙에서 동심원을 그리면서 바깥쪽으로 닦아 나가면 됩니다.
    부드럽게 닦아 주시고 강하게 힘을 주어서는 안됩니다.
    캠코더의 렌즈위치를 표시한 사진

  • 제품 내부에 문제일 경우

    제품 내부에 테이프가 헤드를 지나가는 높이나 또는 화면을 담당하는 회로상의 문제로 화면이 흑백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