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품이 잘못 들어있음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구성품이 잘못 들어있음
제품 TV > 컬러 TV
증상 외관부위 > 구성품 잘못 들어있음
날짜 2015-12-15 조회수 395

예상 원인

제품 포장단계에서 구성품이 잘못 들어갈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제품 구입초기 설치시 구성품 확인 중 사용 설명서에 기재된 구성 품목이 들어있지 않는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하신 곳에 연락을 하셔서 확인 후 해당 품목에 대해서 조치를 받으셔야 합니다.
  • 제품을 판매한 판매점에서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구성품이 들어있지 않다는 경위서를 작성하여 제출을 하였을 때 해당 구성품에 대하여 제공을 받습니다. 판매점에서는 서비스 센터에서 들어있지 않은 구성품을 제공 받아 고객님께 드립니다. 단, 사용 설명서에 별도 구매 품목으로 기재된 품목은 고객님께서 직접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