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3번(VHF)까지 안나옴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7~13번(VHF)까지 안나옴
제품 TV > 컬러 TV
증상 채널관련 > 7~13번(VHF)까지 안 나옴
날짜 2016-01-07 조회수 1,308

예상 원인

  • 1방송 신호 상태가 불안정 할 때 나타나는 경우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 2제품 내부 부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유선 또는 케이블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

: 6번이하, 13번 이후의 채널을 선택하여 방송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이용하시는 안테나의 신호 상태를 확인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1. 안테나 시설이 아파트라면 관리실에 요청하여 점검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2. 안테나 시설이 유선 또는 케이블이라면 해당 회사에 요청하여 점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일반 공청 안테나를 통해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

: 안테나 연결선의 연결 상태를 점검해 보십시요.
안테나 연결선을 TV 뒷면에 연결하는 그림

- 연결선의 상태가 정상이고 6번이하, 13번 이후의 채널을 선택하여 방송이 정상적으로 나온다면 CS프로(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