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품 미내장/ 오내장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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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구성품 미내장/ 오내장
제품 캠코더 > 디지털 캠코더
증상 외관/ 소음/ 냄새관련 > 구성품 미내장/ 오내장
날짜 2015-10-08 조회수 520

예상 원인

- 제품 출하 시 누락되었거나, 포장박스와 함께 회수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 제품 포장단계에서 구성품이 잘못 들어갈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제품 구입초기 설치 시 구성품 확인 중 사용 설명서에 기재된 구성 품목이 들어있지 않거나 잘못 들어있는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하신 곳에 연락을 하셔서 확인 후 해당 품목에 대해서 조치를 받으셔야 합니다.
사용설명서의 제품 및 부속품 확인페이지 화면, 제품을 개봉하고 사용하기 전에 필요한 부속품들이 빠짐없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제품의 색상, 외관 디자인 및 제품 구성에 따라 모델명이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샘플페이지의 부속품 정보에는 배터리, 전원어댑터, USB 케이블, 영상/음성 케이블, 사용설명서CD, 간단설명서 등이 있습니다. 별매품에는 메모리카드, 외부 배터리 충전기가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한 판매점에서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구성품이 들어있지 않다는 경위서를 작성하여 제출을 하였을 때 해당 구성품에 대하여 제공을 받습니다.
판매점에서는 서비스센터에서 들어있지 않거나 잘못 들어있는 구성품을 제공받아 고객님께 드립니다.
단, 사용설명서에 별도 구매 품목으로 기재된 품목은 고객님께서 직접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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