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프 삽입/ 하우징 데크 문제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테이프 삽입/ 하우징 데크 문제
제품 캠코더 > 디지털 캠코더
증상 동작관련 (화면, 음성) > 테이프 관련 > 테이프 삽입/ 하우징 데크 문제
날짜 2015-10-23 조회수 502

예상 원인

테이프가 삽입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 내에 기구적인 문제로 삽입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배터리 충전이 되어 있는지 또는 전원 공급기가 정상적으로 전원이 공급 되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이 없다면 이런 경우 배터리나 전원 공급기를 분리 후 10분 정도 후에 다시 작동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래도 마찬가지라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점검을 받아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에러 코드 (오류 코드)

  • D…EMG : 캠코더 내부의 드럼이 비 정상적이거나 '회전 이상'이라고 감지 시 "D…EMG" 문구가 뜹니다.
  • C…EMG : 캠코더 내부의 캡스턴 모터가 비 정상적이거나 '회전 이상'이라고 감지 시 "C…EMG" 문구가 뜹니다.
  • R…EMG : 캠코더 내부의 테이프의 회전을 감지하는 센서에서 테이프가 감기지 않는다고 감지 시 "R…EMG" 문구가 뜹니다.
  • L…EMG : 테이프가 삽입되거나 이젝트 시 정상적으로 삽입이 안되거나 안 빠질 때 로딩 이상 이라고 감지 시 "L…EMG" 문구가 뜹니다.(테이프가 씹힌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