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모니터 제품, 초기설치 및 이전설치 문의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대형모니터 제품, 초기설치 및 이전설치 문의
제품 모니터 > LCD/LED 모니터
증상 제품관련 > 제품설치 > 초기설치/이전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2-31 조회수 513

설치관련 안내

모니터 제품에서 초기설치 / 이전설치를 진행하는 주요품목

- 대형인치 모니터(LFD제품)와 프로젝트만 해당됩니다.
1. 초기설치

- 대형인치
: 삼성전자 로지텍에서 진행합니다.
단, 네트워크 설정 등을 진행하면서 하는 경우에는
전문설치업체에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서비스와는 상관이 없음)

- 프로젝트
: 최초구입 시 삼성전자 로지텍으로 연계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 삼성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다가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삼성전자 로지텍으로 예약하셔서 설치받으셔야 합니다.

※ 천장에 설치된 제품을 해체만 해 달라고 하는 경우
① 최초 설치를 해준 곳으로 문의하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② 설치업체를 잘 모르시는 경우 삼성제품임을 확인 후 삼성전자 로지텍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이전설치

- 대형인치
: 삼성전자 로지텍에서 진행합니다. 단, 네트워크 설정 등을 진행하면서 하는 경우에는 전문설치업체에서 진행합니다.(서비스와는 상관이 없음)

- 프로젝트
: 삼성전자 로지텍에서 최초설치를 한 곳에서 이전설치를 진행합니다.
단, 최초설치업체를 잘 모르시는 경우 삼성제품임을 확인 후 삼성전자 로지텍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삼성전자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이전설치를 온라인으로 예약 신청하는 방법
  • http://www.selc.co.kr/business/mov_info.jsp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② 맨 하단에 보이는 [이전설치 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③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예약하시면 별도 이전설치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④ 또는 1588-3366으로 전화주시면 삼성전자 로지텍 담당자와 상담하실 수 있도록 예약을 해 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