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멈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화면멈춤
제품 오디오 > 갤럭시 플레이어(MP3)
증상 액세서리/화면 > 화면멈춤
날짜 2015-05-28 조회수 974

조치 방법

단말 사용 중 S/W 충돌로 인해 일시적으로 동작이 멈추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작업관리자 실행 > RAM 관리 > 메모리 정리
  • 작업관리자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전원 키를 8초 이상 길게 눌러 소프트리셋을 해주세요.
  • V3 Mobile 실행 시 멈춤 현상이 발생한다면, 삼성전자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V3 Mobile apk로 재설치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