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 자가진단 < 빠른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바이러스
제품 오디오 > 갤럭시 플레이어(MP3)
증상 이메일/어플리케이션관련 > 바이러스
날짜 2017-01-02 조회수 535

Q1.V3 Mobile 2.0은 지원하지 않나요?

예상 원인

자동 업데이트가 아닌 다운로드 형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조치 방법

삼성 Apps를 통해 V3 Mobile 2.0 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 삼성Apps → V3 Mobile 검색 → 내려받기를 실행)

V3 Mobile 2.0 을 설치하시면 메인메뉴를 통해 V3 Mobile 2.0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 V3 Mobile 실행 후 업데이트 시 단말 멈춤 증상이나 이용이 되지 않는 경우 V3 Mobile 2.0 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 주세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