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에서 실외기가 안돌아갑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난방에서 실외기가 안돌아갑니다.
제품 에어컨 > 홈멀티 에어컨
증상 기본기능_냉방/난방/제습/송풍(청정)/자동 > 난방관련 > 난방에서 실외기가 안 돌아갑니다.
날짜 2015-10-05 조회수 475

예상 원인

  • 희망온도를 낮게 설정했거나 컴프레서(압축기) 보호 지연시간으로 실외기 가동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희망온도는 30 ℃ 까지 높게 설정하셨습니까?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희망온도를 30 ℃ 까지 높게 설정해 주십시오.

    온도 조절 방법

2단계제품을 켠 후 5분이 지나셨습니까?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 전화하시면 서비스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최대 5분 이후에 실외기가 가동 될 수 있습니다.

    콤프레샤(압축기) 보호 지연시간

조치 방법

온도 조절 방법

현재온도보다 희망온도가 낮게 설정되어 있으면 실외기가 가동되지 않아 실외기가 가동되지 않습니다. 리모컨 또는 본체 조절부의 온도올림 버튼을 눌러 희망온도를 30 ℃ 까지 높게 설정해 주십시오

콤프 보호 지연시간

따뜻한 바람이 나오기 위해서는 실외기가 가동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실외기를 너무 급하게 가동시키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외기는 5초~5분까지 사이에 동작이 되므로 5분 정도 기다려 주십시오.

5분 이상 시간이 경과 했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 전화하시면 서비스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