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기 작동이 안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실외기 작동이 안됩니다.
제품 에어컨 > 홈멀티 에어컨
증상 기구_도어/패널/블레이드/날개/실외기관련 > 실외기 관련 > 실외기 작동이 안 됩니다.
날짜 2015-06-23 조회수 2,496

예상 원인

희망온도가 높게 설정되었거나 과부하로 인한 실외기 보호 동작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운전모드는 냉방입니까?

2단계희망온도는 18 ℃ 로 설정하셨습니까?

3단계냉방으로 켠 후 5분이 지났습니까?

4단계처음부터 실외기가 가동이 안 되었습니까?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실외기 위로 물을 뿌려주거나 통풍에 장애가 되는 물건을 정리해 주십시오.

    실외기 온도 낮추는 방법

조치 방법

운전모드 변경 방법

운전모드가 냉방이 아닌 다른모드에서는 실외기가 가동이 안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의 운전선택 버튼을 눌러 운전모드를 냉방으로 변경해 주십시오.

희망온도 변경 방법

현재온도보다 희망온도가 높게 설정 되어 있으면 실외기가 가동되지 않아 찬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회망온도를 18 ℃ 로 설정해주세요.

실외기 가동 시간 필요

실외기 보호를 위하여 실외기 동작이 5초 ~ 5분까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5분 정도 기다려 주십시오.

실외기 온도 낮추는 방법

실외기 가동 중 희망온도에 도달하지 않은 상태에서 갑자기 꺼지셨다면 실외기 내부의 온도가 상승하여 보호제어가 동작했을 수 있습니다.
실외기의 온도를 내려 주시면 다시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실외기 위로 물을 뿌려 주거나 통풍에 장애가 되는 물건을 정리해 주십시오.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서비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