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 재설치요청 (가옥내/외)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이전 / 재설치요청 (가옥내/외)
제품 세탁기 > 드럼 세탁기
증상 철거/설치관련 > 이전/재설치 > 이전_재설치 (가옥내/외)가 필요합니다.
날짜 2015-09-25 조회수 1,460

조치 방법

설치 방법안내

[ 수평 맞추기 ]
  • 1. 세탁기를 살짝들어 높낮이를 조정할 수평조절 다리의 조절너트를 풀어 주세요. (스패너를 이용, 왼쪽으로 돌려 줌)
  • 2. 수평조절 다리를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돌려 높이를 맞추세요. (오른쪽으로 돌리면 길이가 짧아지고, 왼쪽으로 돌리면, 길이가 길어짐)
  • 3. 스패너를 이용, 조절너트를 오른쪽으로 돌려 다시 꽉 조여 주세요.
    • 세탁기를 흔들었을 때 4개의 다리와 바닥면이 흔들리지 않으면 수평이 맞춰진 것입니다.
    • 조절너트를 다시 고정하지 않으면 진동이나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10kg 이상 대형제품 이미지[대형/초대형]
  • 9kg 이하 중형제품 이미지[중형]
[ 안전장치 분리 ]
  • 1. 제품 구입시 제공된 스패너를 이용하여 안전장치 나사를 풀고 본체 후면에서 분리하세요. (안전장치의 개수는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2. 제품 구입시 제공된 안전장치 마개를 안전장치 고정 홈에 끼워 주세요.
  • 참고
    • 분리한 안전장치는 별도로 보관하여 이사나 이동시 다시 끼워 사용해 주세요.
    • 안전장치를 고정하지 않고 제품을 이동할 경우 마찰이나 충격에 의해 세탁기가 부서지거나 고장 날 수 있습니다.
세탁기 뒷면에 안전장치 나사 푸는 화면
[ 설치장소 선정 ]
세탁기 옆면, 뒷면 간격을 10cm 이상 띄워서 설치하는 화면
평평하고 단단한 바닥에 세탁기와 벽면의 거리를 10 cm 이상 뛰워 설치해 주세요.
[ 급수호스 연결 ]
  • 연결기 끝의 나사를 왼쪽으로 돌려 풀어 주세요.

    - 연결기에는 총 4개의 나사가 있습니다.

  • 연결기를 수도꼭지에 끼워 주세요.

    - 수도꼭지 쪽으로 최대한 밀어 올려 연결기를 끝까지 끼워 주세요.

  • 연결기 나사를 단단히 조여 주세요.
    • 끝이 팔각형인 나사를 안쪽으로 하여 손으로 조인 후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십자 나사를 조여 주세요.
    • 나사가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4개이 나사를 같은 깊이로 조여 주세요.
  • 급수호스의 누름부를 누른 상태에서 호스를 연결기에 끼워 주세요.

    - 호스를 끼운 후 손을 놓으면 '딱' 소리가 나면서 연결됩니다.

  • 세탁기 뒷면의 급수호스 연결구에 급수호스를 끼운 후 조임나사를 오른쪽으로 돌려 단단히 고정해 주세요.

    - 냉수와 온수호스 연결이 바뀌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연결이 바뀌면 건조가 되지 않으며,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4개 나사 위치화면
  • 수도꼭지에 끼우는 화면
  • 나사 조이는 화면
  • 연결기에 끼우는 화면
  • 급수호스를 단단히 고정하는 마지막 화면
[ 배수호스 연결 ]
  • 배수호스의 ㄱ자 끝에 있는 연결고리를 누른 채 호스를 세탁기 뒷면의 배수구에 꽉 끼워 주세요.

    - 세탁기 뒷면 배수구의 모양과 호스 연결방향은 모델별로 다를 수 있으므로 반드시 구입하신 모델의 배수구를 확인 후 연결하세요.

  • 연결고리를 눌러 배수호스를 세탁기 몸체쪽으로 끝까지 밀어 고정하세요.

    - 배수호스 상단부의 나사와 고정 클립은 절대 분해하지 마세요. 배수에러와 누수의 원인이 됩니다.

  • 배수호스의 다른 한쪽 끝을 바닥 배수구에 끼워 넣어주세요.
    • 호스의 끝은 바닥 배수구보다 낮게 설치하세요.
    • 배수호스 연장이 필요할 경우, 설치 전문기사나 서비스기사에게 의뢰하시고, 배수호스 연장길이는 3 m를 넘지 않도록 해 주세요.
  • 호스 연결하는 참고이미지
  • 호스를 고정하는 화면
  • 바닥 배수구에 호스 끼우는 화면

세탁기 제품 가옥 외 이전, 이동 재설치

※ 삼성전자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이전설치를 온라인으로 예약 신청하는 방법

재설치 또는 이전 설치는 삼성전자 로지텍에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제품의 이전/재설치가 필요하시면 아래의 '로지텍 웹 사이트에서 이전설치 비용 확인 및 이전설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1588-3366에서 전화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