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비용 관련 문의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수리비용 관련 문의
제품 세탁기 > 드럼 세탁기
증상 서비스 관련 > 비용관련 > 수리비용 관련 내용입니다.
날짜 2015-11-04 조회수 583

조치 방법

수리비용 관련 안내

엔지니어 방문점검시 보증기간 이내의 경우, 무상수리를 원칙으로 하지만, 고객과실, 재설치, 천재지변에 의한 경우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서비스 CS프로(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증상과 원인을 점검한 뒤 정확한 수리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