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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자막 표시가 안 돼요.

  • 날짜 2018-10-12
  • 조회수 9,161


예상 원인

자막 표시 설정이 안 되었거나,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막 방송 송출이 안 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부 입력 시청 시 (셋탑 박스)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자막 설정 방법

  • 한글자막을 방송화면에 표시하기 위하여 제품에서 자막설정을 해야 합니다.



■ 리모컨별 자막 설정 방법 

1. 일반 리모콘(IR)에서 자막 켜기/끄기 안내

    메뉴 → 시스템 → 자막 → 켜기

    또는 간편메뉴 → 자막 → 켜기 


2. 스마트 터치 리모콘(B/T)에서 자막 켜기/끄기 안내

   2013년(F)시리즈 : 가상리모콘 → 간편메뉴 → 자막 → 켜기

   2014년(H)시리즈 : 버튼더 보기 → 자막 → 켜기 



※ 2017년 자막표기 설정 방법 안내


메뉴 - 일반 - 접근성

메뉴 - 일반 - 접근성 

자막설정 - '끄기'를 '켜기'로 변경

자막설정 - '끄기'를 '켜기'로 변경 



자막방송 송출여부 확인 

 TV에서 자막설정 후 자막 표시가 안 되는 원인은 방송국에서 자막신호 송출을 안 할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방송프로그램에 따라서 자막방송 송출을 안 하는 경우 자막방송을 시청 할 수 없습니다.

자막방송 송출여부를 확인하시려면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막방송 송출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 방법 

TV 오동작 증상으로 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 [주의] 초기화 이후에는 반드시 초기설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 생산 년도별 제품 초기화 방법  

~ 2009년  초기화 방법 [설정 방법] 

초기화기능이 적용되지 않음 → 전원코드 1분 정도 뺀 뒤 다시 연결합니다.


2010년 ~ 2011년   초기화 방법[ 설정 방법] 

리모컨 가운데 [종료] 버튼을 10초간 꾹~ 눌러주십시오. 

TV화면 중앙에 “모든 설정을 처음 상태로 되돌립니다. ”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확인] 선택하여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2012년    초기화 방법[ 설정 방법] 

리모컨의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 비밀번호(초기번호:0000)를 입력 → 공장 초기값 설정에서 “예”를 선택 →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2013년 초기화 방법 [설정 방법] 

[리모컨의 '가상리모컨' 누름] →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단, 스마트리모컨이 아닐경우 메뉴버튼만 눌러주세요.

※ 추가설치한 앱 삭제 및 사용자가 조정한 화면, 음향이 초기값으로 변경됩니다. 


[가상리모컨 버튼 누름]

[가상리모컨 버튼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고객지원 누름]

[고객지원 누름] 

[자가진단 누름]

[자가진단 누름] 

[초기화 누름]

[초기화 누름] 

[확인버튼을 누름(터치중앙)]

[확인버튼을 누름(터치중앙)]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예"누름(TV 재부팅)]

["예"누름(TV 재부팅)] 



 2014년 초기화 방법 [설정 방법] 

[리모컨의 '버튼더보기' 누름] →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단, 스마트리모컨이 아닐경우 메뉴버튼만 눌러주세요.

※ 추가설치한 앱 삭제 및 사용자가 조정한 화면, 음향이 초기값으로 변경됩니다. 


[버튼더보기 누름]

[버튼더보기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고객지원 누름]

[고객지원 누름] 

[자가진단 누름]

[자가진단 누름] 



[초기화 누름]

[초기화 누름] 

[확인버튼을 누름(방향키 중앙)]

[확인버튼을 누름(방향키 중앙)]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예"누름(TV 재부팅)]

["예"누름(TV 재부팅)] 


 

2015년 초기화 방법 [설정 방법] 

[리모컨의 '메뉴/123' 누름] →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단, 스마트리모컨이 아닐경우 메뉴버튼만 눌러주세요.

※ 추가설치한 앱 삭제 및 사용자가 조정한 화면, 음향이 초기값으로 변경됩니다. 


[메뉴/123 누름]

[메뉴/123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고객지원 누름]

[고객지원 누름] 

[자가진단 누름]

[자가진단 누름]  

[초기화 누름]

[초기화 누름] 

[확인버튼을 누름(방향키 중앙)]

[확인버튼을 누름(방향키 중앙)]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예"누름(TV 재부팅)]

["예"누름(TV 재부팅)] 

 

2016년 초기화 설정 방법 

[리모컨의 홈버튼 누름] → [설정]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 비밀번호 [0000] 입력

단, 스마트리모컨이 아닐경우 메뉴버튼만 눌러주세요.


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왼쪽 하단 [설정] 누름

왼쪽 하단 [설정] 누름 

[고객지원] 누름

[고객지원] 누름  

[자가진단] 선택

[자가진단] 선택 

[초기화] 선택

[초기화] 선택 

숫자 [0000] 입력후 [예] 선택

숫자 [0000] 입력후 [예] 선택 



 2017년 초기화 설정 방법 

[리모컨의 홈버튼 누름] → [설정] →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 비밀번호 [0000] 입력 → 재부팅 후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1. 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1. 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2. 왼쪽 하단 [설정] 이동

2. 왼쪽 하단 [설정] 이동 

3. 메뉴 → 고객지원 이동

3. 메뉴 → 고객지원 이동  


4. [자가진단] 선택

4. [자가진단] 선택 

5. [초기화] 선택

5. [초기화] 선택 

6. 비밀번호 [0000] 입력

6. 비밀번호 [0000] 입력 

7. [초기화] 선택

7. [초기화] 선택 

8. [확인] 선택하여 재부팅 → 초기화 완료

8. [확인] 선택하여 재부팅  → 초기화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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