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드 전환시 어둡게 보임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3D 모드 전환시 어둡게 보임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3D기능 > 3D 모드 전환시 어둡게 보입니다.
날짜 2015-11-26 조회수 454

예상 원인

  • 13D 안경을 착용하여 시청하므로 일반 화면 대비 화면이 어둡게 보입니다.
  • 2일반(2D)화면의 화면 모드가 선명한 화면이고 3D 화면의 화면모드가 표준화면 또는 영화화면 등이 선택되어 있을 경우 화면이 어둡게 나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3D 안경 착용 시에 화면이 어둡게 나오지 않나요?

2단계3D 화면에서 화면모드가 선명한 화면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3D 화면에서 화면 모드를 선명한 화면으로 변경해주십시오.

    선명한 화면 설정 방법

조치 방법

3D 안경에 의해 어두움 안내

3D 안경을 착용 시에는 안경에 부착된 필름에 의해 화면이 실제 밝기보다 어둡게 나옵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3D 안경 착용 전 화면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3D 안경 착용 후 화면 (화면 어두움)

선명한 화면 설정 방법

일반(2D) 화면과 3D 화면에서의 화면 모드는 별도로 조정됩니다.
3D 화면이 표준 화면으로 선택되어 있으면 선명한 화면으로 변경해주십시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3D 버튼을 눌러 3D 모드로 전환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메뉴 → 화면 → 화면 모드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화면 모드 진행 후 표준 화면
    → 선명한 화면으로 변경 선택하는 화면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메뉴 화면의 화면모드가
    선명한 화면으로 선택되어 화면이 밝아짐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서비스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