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 표시됨 < 자가진단 < 빠른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 표시됨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소프트웨어업그레이드 >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 라고 표시됩니다.
날짜 2013-06-05 조회수 616

예상 원인

TV 화면에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는 인터넷(또는 방송 신호) 업그레이드를 실행할 경우 나타납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시 신규버전이 없다고 나타나는 메시지 화면

조치 방법

현재 TV의 소프트웨어 버전보다 상위 버전이 없을 경우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펌웨어 버전은 고객지원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방법 안내

  •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누르는 화면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 왼쪽 하단에 보이는 설정 선택 화면왼쪽 하단 [설정] 이동
  • 고객지원정보로 이동 화면메뉴 → 고객지원 → 고객지원 정보
  •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화면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