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중 멈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업그레이드 중 멈춤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소프트웨어업그레이드 > 업그레이드 중 멈춥니다.
날짜 2015-11-09 조회수 503

예상 원인

  • 1인터넷 업그레이드 중 인터넷 장애에 의한 멈춤 발생 또는 USB를 통한 업그레이드 시 USB 자체 문제에 의한 특정 구간 멈춤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시 화면에 표시문구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인터넷 업그레이드 중 발생하는지요?

2단계USB를 통한 업그레이드 중 발생하는지요?

  • USB 메모리 손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 포맷

  • 아니오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조치 방법

인터넷 상태 확인필요

인터넷 업그레이드 시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는 제품의 펌웨어 버전이 최종버전이라 펌웨어가 필요없음을 알리는 메시지입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중 멈춤 또는 진행 안됨 증상은
인터넷 통신 끊김 및 신호 약함에 의해 발생할 경우 업그레이드가 멈추거나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마트 허브 등 네트워크 관련 항목이 정상 동작되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스마트 허브는 정상 동작되지만 업그레이드 중 멈춤 등 증상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 점검이 필요합니다.

USB 메모리 포맷

USB를 통한 업그레이드 진행 시 멈춤 또는 진행이 안 되는 경우는 USB 파일시스템의 문제로 발생하거나 펌웨어 파일 압축을 푸는 과정에서 파일이 손상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USB 메모리를 이용한 업그레이드 진행이 안 되는 경우 조치 방법
  • 1. USB 메모리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과정에서 파일시스템이 깨질 경우, 정상적인 인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USB 메모리를 PC에 연결하여 포맷 후 이용해주십시오.
    ※ 메모리 포맷 시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포맷 전 백업(저장)해주십시오.
  • 2.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펌웨어를 압축 해제하는 과정에서 파일이 손상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 파일을 다시 압축 해제한 뒤 USB 메모리에 이동 후 사용해주십시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