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 표시되며 음성불 / 음성 안나옴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헤드폰 표시되며 음성불 / 음성 안나옴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헤드폰기능 > 헤드폰 표시되며 음성이 안 나옵니다.
날짜 2015-11-26 조회수 494

예상 원인

  • 1제품에 이어폰이 연결되어 있거나, 오동작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이어폰이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셨나요?

2단계TV 초기화를 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TV 초기화를 해보십시오.

    초기화 설정 필요

조치 방법

이어폰 연결 분리

TV에 이어폰이 연결되어 있을 경우 TV화면에 이어폰 연결표시가 뜨며 소리가 TV스피커를 통하여 안 들릴 수 있습니다.
TV 측후면에 연결된 이어폰 연결을 해제후 사용해주십시오.

  • TV 후면에 연결된 이어폰 사진단자에 꽂힌 이어폰을 분리 해주세요.

초기화 설정 필요

오동작 증상으로 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주의] 초기화 이후에는 반드시 초기설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 2009년

초기화기능이 적용되지 않음 → 전원코드 1분 정도 뺀 뒤 다시 연결합니다.

2010년 ~ 2011년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리모컨 가운데 [종료] 버튼을
    10초간 꾹~ 눌러주십시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TV화면 중앙에 "모든 설정을
    처음 상태로 되돌립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며 [확인]
    선택하여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2012년 ~

리모컨의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 비밀번호(초기번호:0000)를 입력 → 공장 초기값 설정에서 [예] 선택 →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메뉴 → 고객지원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자가진단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초기화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초기비번 0000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초기화 확인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초기화 완료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