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넷+ 인식 안됨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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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애니넷+ 인식 안됨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애니넷/애니넷+ > 애니넷+ 인식이 안 됩니다.
날짜 2015-11-23 조회수 882

예상 원인

  • 1애니넷+ 설정이 잘못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간편메뉴 → Anynet+(HDMI-CEC)메뉴가 보이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Anynet+(HDMI-CEC)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애니넷+ 설정확인

2단계연결한 외부기기가 애니넷+ 기능을 지원하고 있나요?

3단계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를 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통신에러로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초기화 설정 확인

조치 방법

애니넷+ 설정확인

애니넷+ 설정이 끄기로 변경될 경우 간편메뉴 항목에 애니넷+ 항목이 표시되지 않으며, 리시버 듣기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 경우 애니넷+ 설정을 확인한 뒤 사용해주십시오.

메뉴 → 시스템 → 애니넷+ → [끄기 → 켜기 변경]
  • 메뉴 - 시스템 선택해주세요메뉴→시스템
  • 애니넷+선택해주십시오애니넷+
  • 애니넷+ 켜기로 선택해주십시오끄기 → 켜기 변경

애니넷+ 지원조건

애니넷+ 기능은 삼성전자 외부기기간 리모컨 동작을 편하게 하기 위하여 적용된 삼성전자만의 특허 기술이며, 애니넷+가 동작하기 위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삼성전자 기기간 연결을 해야 하며
  • 2) TV와 HDMI로 연결된 기기사이에 애니넷+가 서로 지원이 되어야 합니다.

만약 위 2가지 조건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 애니넷+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초기화설정 확인

오동작 증상으로 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초기화 이후 1단계 애니넷+ 설정방법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십시오.

[주의] 초기화 이후에는 반드시 초기설정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초기설정 진행
년도 설명
~09년 초기화기능이 적용되지 않음 → 전원코드 1분 정도 뺀 뒤 다시 연결합니다.
10~11년 리모콘 중앙 종료버튼을 10초간 누른뒤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리모컨 가운데 [종료] 버튼을 10초간 꾹~ 눌러주십시오.

확인을 선택해주세요.

TV화면 중앙에 "모든 설정을 처음 상태로 되돌립니다." 메시지가 표시 되며 [확인] 선택하여 초기화를 진행
12년
  • 메뉴 고객지원 자가진단 초기화를 선택한뒤 초기비밀번호 0000 입력후 초기화가 진행됩니다.메뉴 → 고객지원
  • 메뉴 고객지원 자가진단 초기화를 선택한뒤 초기비밀번호 0000 입력후 초기화가 진행됩니다.자가진단
  • 메뉴 고객지원 자가진단 초기화를 선택한뒤 초기비밀번호 0000 입력후 초기화가 진행됩니다.초기화
  • 메뉴 고객지원 자가진단 초기화를 선택한뒤 초기비밀번호 0000 입력후 초기화가 진행됩니다.초기비번 0000
  • 메뉴 고객지원 자가진단 초기화를 선택한뒤 초기비밀번호 0000 입력후 초기화가 진행됩니다.초기화 확인
  • 메뉴 고객지원 자가진단 초기화를 선택한뒤 초기비밀번호 0000 입력후 초기화가 진행됩니다.초기화 완료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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