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쉐어캐스트 인식 안됨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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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올쉐어캐스트 인식 안됨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올쉐어캐스트 > 올쉐어캐스트 인식이 안 됩니다.
날짜 2015-11-16 조회수 767

예상 원인

  • 1연결방법, 스마트폰의 환경설정이 안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케이블의 연결상태를 확인해보셨나요?

2단계스마트폰의 환경설정을 확인해보셨나요?

3단계HDMI 가 연결된 외부입력으로 전환되었는지 확인해보셨나요?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연결된 단자로 외부입력 전환 확인이 필요합니다.

    외부입력 모드 전환

4단계올쉐어캐스트 동글을 초기화해보셨나요?

  •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올쉐어캐스트 동글이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올쉐어캐스트 동글이 초기화

조치 방법

케이블 연결확인

올쉐어캐스트 동글이를 이용하여 스마트폰과 사용 시 TV측/후면 HDMI단자와 올쉐어캐스트 동글이를 HDMI 케이블로 연결해야 하며, 올쉐어캐스트 동글이에 전원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어야 스마트폰과 올쉐어캐스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쉐어캐스트 동글이와 TV의 연결상태를 확인한 뒤 사용해 주십시오.

  • 올쉐어캐스트 동글이 후면 HDMI, 전원 연결 확인해주십시오.1. 동굴이의 전원케이블 및
    HDMI 케이블 정상연결 확인
  •  TV 측후면 HDMI단자에 연결해주십시오.2. TV의 HDMI단자 정상연결 확인

올쉐어 캐스트 환경설정

TV와 올쉐어캐스트 동글이를 연결한 뒤 스마트폰에서 올쉐어캐스트를 사용하도록 올쉐어캐스트 환경설정이 필요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올쉐어캐스트 환경설정을 한 뒤 사용해주십시오. (갤럭시노트2 기준)

■ 메뉴 → 시스템 → 애니넷+ → [끄기 → 켜기 변경]
  • 스마트폰 환경설정 선택해주십시오.1. 스마트폰 "환경설정" 실행
  • 추가설정을선택해주십시오.2. 추가설정 선택
  • 올쉐어캐스트를선택해주십시오.3. Allshare Cast 선택
  • 올쉐어캐스트 켜기를선택해주십시오.4. 켜기로 변경
  • 연결할 기기를선택해주십시오.(TV)5. 기기명 선택
  • TV와 연결 완료6. 연결 완료화면

외부입력 모드전환

올쉐어캐스트 동글이 연결 및 올쉐어캐스트 환경설정 후 TV에 연결된 단자로 입력모드를 전환해야 스마트폰의 화면을 TV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연결단자를 확인해주시어 해당 입력모드로 전환 후 사용해 주십시오.

예) TV뒷면 HDMI 1번에 동글이 연결되었을 경우 리모컨의 "외부입력"버튼을 눌러 HDMI 1번으로 선택하십시오.

  • TV 측후면 연결된단자를 확인해주십시오.1. TV뒷면에 HDMI 단자를 확인
  • 리모콘의 외부입력버튼을 눌러 연결된 입력모드를 선택해주십시오.2. 뒷면 단자와 동일한 HDMI
    번호로 외부입력을 선택하십시오.

올쉐어캐스트 동글이 초기화

올쉐어캐스트 동글이 연결 → 올쉐어캐스트 환경설정 → 입력모드 전환 후에 스마트폰의 화면이 TV에 보이지 않는다면 올쉐어캐스트 동글이의 오동작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올쉐어캐스트 동글이 초기화 후 사용해 주십시오.

  • 올쉐어캐스트 동글이빨간색으로 깜박임1. 동굴이의 램프가 빨간색으로 깜빡일 때
  • 올쉐어캐스트 동글이후면 리셋버튼을 누릅니다.2. 리셋버튼을 눌렀다 떼십시오.
  • 올쉐어캐스트 동글이파란색 램프가 점등됩니다.3. 파란색램프가 들어오며
  • 올쉐어캐스트 연결이 완료되었습니다.4. 연결이 완료됩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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