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변경 시 현재모드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채널 변경 시 현재모드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채널관련 > 채널오동작 > 채널 변경 시 현재모드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날짜 2013-06-30 조회수 547

예상 원인

외부입력 모드 전환 또는 셋탑박스 채널 변경할 때 TV 리모컨을 사용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TV 화면에 현재 모드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표시 이미지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셋톱박스(케이블/스카이라이프/IPTV)를 사용하십니까?

2단계셋탑박스 리모컨으로 채널 조정을 하신건가요?

  • 셋탑박스 리모컨으로 셋탑박스 채널 조절시 "현재 모드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문구가 보이면 셋탑박스 오동작 또는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청하고 계신 방송사(유선 / 케이블 / 스카이라이프 / IPTV)에 문의해 주시어 셋탑박스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 아니오

    셋탑박스 전용 리모컨을 이용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셋탑박스 리모컨 조절 방법

조치 방법

외부입력 모드 확인 방법

TV를 외부입력 모드로 전환시 채널 버튼을 누를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상단의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TV 모드로 전환해주세요.

  • TV 리모컨에 TV/외부입력 버튼을 누르는 이미지TV/외부입력 버튼을 누름
  • TV 화면에 외부입력 PC → TV 로 이동하는 이미지외부입력 PC → TV로 이동

셋탑박스 리모컨 조절 방법

셋탑박스를 이용하여 TV 방송을 시청시 TV는 모니터 기능만 동작되어 TV 리모컨으로 채널 조정이 불가능 합니다. 셋탑박스 연결 사용시 채널변경은 셋탑박스 전용 리모컨을 이용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 셋탑박스 리모컨 음량 +(또는 ∧) 버튼을 눌러 음량을 크게 조정해 보세요.
  • 셋탑박스 리모컨 이미지셋탑박스 리모컨
  • TV 리모컨 이미지TV 리모컨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