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어플 / 캐시 환불문의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유료 어플 / 캐시 환불문의
제품 TV > LCD/LED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어플/앱스/APPS > 유료 어플/캐시 환불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2-02 조회수 446

조치 방법

캐시충전 환불 안내

※ 단품으로 구매한 앱(휴대폰 결제건의 경우)
  • 1) 앱 구매 3개월 이내 앱 오류 현상이 발생 시 가능
  • 2) 앱 구매 3개월 이후 앱 오류현상이 발생 시에는 앱 캐시로만 환불 가능
※ 환불신청방법

어플의 오류인지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앱 캐시를 구매한 경우
  • 1) 앱 캐시 구매 후 사용한 내역이 없는 앱 캐시는 결제취소 가능 (단 카드결제 45일 이내)
  • 2) 앱 캐시 구매 후 사용한 내역이 있을 경우 심사를 통해 통과 된 건에 한하여 환불 (해당 금액 중 수수료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 환불신청방법

http://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사이트 접속 및 로그인 후 하단에 문의하기를 통하여 아래 정보 입력 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① 결제한 삼성 APPS의 계정
② TV의 고유번호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