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설정 안됨 / AS문의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공유기 설정 안됨 / AS문의
제품 TV > LCD/LED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네트워크설정 > 공유기 설정이 안 됩니다.
날짜 2015-11-17 조회수 1,355

예상 원인

  • 1 공유기(CY-SWR1100) 설정변경 또는 A/S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공유기(CY-SWR1100) 설정 및 A/S절차안내

※ 공유기 설치
  • 1) TV와 공유기(CY-SWR1100) 패키지 구입 :
      - 최초 1회에 한하여 로지텍에서 설치가 진행됩니다.
  • 2) 공유기(CY-SWR1100)만 단품으로 추가 구입시:
      - 사용자가 스스로 설치를 하셔야 하며, 스스로 설치가 불가능 할 경우 D-Link를 통하여 설치 및 설정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공유기(CY-SWR1100) A/S
  • A/S의 경우 삼성전자가 아닌 D-LINK(사)에서 진행하며 교환, 환불 ,불량 수리 등의 모든 사항은 제품보증서에 기재된 사항대로 D-LINK에서 처리됩니다.
※ 서비스 운영

공유기(CY-SWR1100) 제품보증서

ALT : 공유기(CY-SWR1100) 제품보증서ALT : 공유기(CY-SWR1100) 제품보증서ALT : 공유기(CY-SWR1100) 제품보증서ALT : 공유기(CY-SWR1100) 제품보증서

추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