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계정 생성 / 로그인 문의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통합계정 생성 / 로그인 문의
제품 TV > LCD/LED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통합계정설정 > 통합계정 생성/로그인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1-11 조회수 588

예상 원인

  • 1 삼성통합계정 미 생성 또는 스마트허브 로그인이 안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삼성 통합계정을 가지고 계신가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TV삼성앱스, 스마트허브 계정생성이 필요합니다.

    계정생성

2단계스마트허브 로그인을 하셨나요?

  •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스마트허브 로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스마트 허브 로그인

조치 방법

계정생성

■ TV 삼성앱스 홈페이지 가입 방법
  1. 1. PC에서 인터넷 창에서 http://tv.samsungapps.com/tv로 접속합니다.
    TV삼성앱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십시오
  2. 2. 사이트 상단에 회원가입 선택합니다.
    사이트 좌측상단 회원가입을 선택해주십시오
  3. 3. 회원가입 절차대로 진행합니다. (총 STEP 5까지 있음)
    Step1~5 단계 순서에 맞추어 회원가입 해주십시오
■ TV 자체 계정생성

삼성앱스 캐쉬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별도의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시 자동으로 팝업됨)

  • Step1~5 단계 순서에 맞추어 회원가입 해주십시오1. 스마트허브를 실행해주십시오
  • 계정생성을 실행해주십시오2. 계정생성을 실행해주십시오
  •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해주십시오3.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해주십시오
  • 계정, 비밀번호 입력후 계정생성해주십시오4. 계정, 비밀번호 입력후 계정생성해주십시오

스마트허브 로그인

  • 스마트허브 실행후 리모컨 A버튼을 눌러주십시오 (계정/비밀번호 입력)1. 로그인 실행
  • 로그인 완료시 좌측하단에 팝업으로 표시됨2. 로그인 완료 시 좌측 하단에
    팝업 발생됩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