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R / DVD / BD 연결 후 음성 안나옴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VTR / DVD / BD 연결 후 음성 안나옴
제품 TV > LCD/LED TV
증상 연결관련 > VTR/DVD/BD 연결하기 > VTR/DVD/BD 연결 후 음성이 안 나옵니다.
날짜 2015-12-09 조회수 465

예상 원인

  • 1 케이블 연결이 잘못되었거나 TV/외부기기의 볼륨조절이 안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연결된 케이블 확인은 해 보셨나요?

2단계TV와 외부기기 각각의 볼륨조절을 확인해 보셨나요?

3단계자가진단은 해 보셨나요?

  •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자가진단을 실행해 보십시오.

    자가진단 실행

조치 방법

케이블 연결 확인

셋톱박스와 TV연결 시 잡음이 들리는 경우 연결상태 확인이 필요 합니다. 컴포넌트 - 컴포넌트 , RCA - RCA , HDMI - HDMI 연결상태가 바르게 되어있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십시오.

※ 셋톱박스 연결상태 확인
  • 컴포넌트 연결1.컴포넌트
  • RCA 연결2.RCA
  •  HDMI 연결3.HDMI
※ TV 연결상태 확인
  • 컴포넌트 연결1.컴포넌트
  • RCA 연결2.RCA
  •  HDMI 연결3.HDMI

외부기기 볼륨확인

  • 외부기기 볼륨을 확인하는 화면1.외부기기 볼륨을 확인해보십시오.
  • TV 볼륨을 확인하는 화면2. TV 볼륨을 확인해보십시오.

자가진단 실행

  • 리모컨의 메뉴에서 고객지원을 선택1. 리모컨 메뉴- 고객지원 선택
  • 자가진단을 선택하는 화면2. 자가진단 선택
  • 음질 테스트를 선택하는 화면3. 음질 테스트 선택
  • 음질 테스트에서도 문제 증상이 여전히 재현되는지 확인4. 소리 나오는지 확인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