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무선랜카드 사용하는 컴퓨터가 절전모드에서 안 깨어남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인텔 무선랜카드 사용하는 컴퓨터가 절전모드에서 안 깨어남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윈도우(운영체제) 관련 > 전원 옵션 > 절전모드에서 안 깨어납니다.(복구 안됨)
날짜 2015-12-30 조회수 1,572

예상 원인

인텔 무선랜카드 사용 제품 중 무선랜카드의 드라이버 버전이 낮은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조치 방법

무선랜 드라이버 업데이트

상기 증상은 인텔 무선랜카드 탑재된 Windows 7 대상입니다.

인텔 무선랜카드 사용 제품 중 무선랜카드의 드라이버 버전이 낮은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관련 증상은 인텔 무선랜카드의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시작 →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관리자 실행 → 네트워크 어댑터 → Intel 무선랜카드 선택 후 마우스 우측 클릭하여 속성 선택 → 드라이버 탭 클릭 → 드라이버 버전 확인하여 14.x.x.x 버전이면 업데이트 필요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

2) SW UPDATE 지원 제품은 상기 소프트웨어를 통해 무선랜 장치드라이버 업데이트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 SW UPDATE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② 무선랜 드라이버 선택 → 설치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