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공급자 에러남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검색 공급자 에러남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인터넷 사용 > 웹사이트(인터넷 사이트) 연결 > 검색 공급자 에러가 발생합니다.
날짜 2014-09-25 조회수 465

예상 원인

  • 1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이 문제가 있거나, Active X 문제 때문에 발생한 문제일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검색공급자를 삭제해보셨나요?

2단계캐시폴더를 삭제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캐시폴더를 삭제 후 사용해 보십시오.

    캐시 폴더 삭제 방법

조치 방법

검색 공급자 삭제 방법

기존 등록되어 있는 검색공급자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인터넷옵션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검색공급자삭제

인터넷 옵션을 원래대로 할 경우 도구모음 및 추가기능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추가기능 관리는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8, 9, 10,11 버전에 공통적으로 표기되어져 있습니다.

1. 메뉴-도구-인터넷옵션-프로그램-추가기능관리를 클릭합니다.
2. 추가기능관리에서 검색공급자를 클릭합니다. 등록되어 있는 검색공급자를 삭제합니다.

캐시폴더 삭제 방법

  • 검색 공급자에 해당하는 캐시 폴더의 손상으로 인한 문제일수 있습니다.
  • 1. 내컴퓨터-Alt키-도구-폴더옵션-보기를 클릭합니다.
  • 2. 목록에 숨김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를 체크합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숨김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체크
  • 3. 아래 경로로 이동 합니다.
    내컴퓨터->로컬디스크(C:)\사용자\계정이름\AppData\Roaming\Microsoft\Protect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캐시폴더
  • 4. Protect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복사 클릭 합니다.
  • 5. 바탕화면 및 다른 쪽에 붙여넣기 하여 백업을 받아 놓습니다.
  • 6. 후에 Protect 폴더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삭제를 진행합니다.
  • 7 사용자 로그오프 한 후 다시 로그인 합니다.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 작업표시줄의 시간/년/월/일 클릭
    →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 클릭
  • 설명에 대한 추가 이미지입니다.② 인터넷 시간 →
    설정 변경 클릭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