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재생 안됨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동영상 재생 안됨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인터넷 사용 > 인터넷 동영상(강의) 재생 > 동영상 재생이 안 됩니다.
날짜 2013-06-05 조회수 3,153

예상 원인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 설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동영상 재생 안될 때 조치 방법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에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변경]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위치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실행 후 구성 - 옵션 클릭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실행 후 왼쪽 위에 구성 선태 후 옵션 선택 화면

① 성능 탭 : 연결속도 선택이 되어 있을 경우 연결속도 감지로 변경
② 플레이어 탭 : 인터넷에 연결(다른 명령 무시)로 체크해제
③ 네트워크 : RTSP/UDP 체크 해제
④ 네트워크 : 구성클릭-다음 프록시 서버사용으로 되어 있다면, 웹브라우저의 프록시 설정사용으로 변경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옵션에서 성 탭의 연결 속도 선택을 클릭① 연결속도 선택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플레이어탭에서 인터넷에 연결을 체크해제② 인터넷에 연결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네트워크탭에서 RTSP/UDP 항목을 체크 해제 후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구성버튼을 클릭③ 네트워크
  • 프로토콜 구성에서 다음 프록시 서버 사용을 웹 브라우저의 프록시 설정 사용으로 변경④ 프로토콜 구성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