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 기능 사용 방법 < 자가진단 < 빠른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스캔 기능 사용 방법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전원 이상 및 하드웨어 관련 > 프린터 및 스캐너 사용 > 스캔 기능 사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7-06-17 조회수 759

(장치연결 확인) 스캔 기능 사용방법에 대한 참고 설명입니다. 자세한 방법은 프린터 제조사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장치연결이 되어있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장치연결을 체크해봅니다.

    장치연결확인

2단계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나요?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버 설치

3단계그림판을 이용한 스캔은 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그림판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림판을 이용한 스캔안내

조치 방법

장치연결 확인

전원 케이블 및 USB 케이블이 연결이 안 되어 있을 경우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설치

해당 프린터 또는 복합기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 설치합니다.

그림판을 이용한 스캔안내

[ Windows 7/8/8.1 ]
  1. 1.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클릭합니다.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2. 2. 그림판을 클릭합니다.

    그림판 클릭 이미지

  3. 3. 스캔 할 문서 또는 사진을 장치에 넣고 그림판을 아래와 같이 실행하여, 상단 메뉴 왼쪽의 아래 그림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스캐너 메뉴 들어가기

  4. 4. 스캐너 또는 카메라를 선택합니다.

    스캐너 또는 카메라를 선택

  5. 5. 창이 뜰 때 원하는 양식을 선택하면 스캔이 시작됩니다.
[ Windows 10 ]
  1. 1. 시작 - 모든앱 – Windows 보조프로그램 – 그림판을 선택합니다.

    윈도 10에서 그림판 선택하는 화면 

  2. 2. 그림판을 클릭합니다.
  3. 3. 스캔 할 문서 또는 사진을 장치에 넣고 그림판을 아래와 같이 실행하여, 상단 메뉴 왼쪽의 아래 그림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스캔할 문서 선택화면 

  4. 4. 스캐너 또는 카메라를 선택합니다.

    스캐너 및 카메라를 선택하는 화면 

- 그림판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은 스캐너(프린터) 제조사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세요.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