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BOARD DOCK, STAND DOCK, 크래들 도킹 연결 문의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KEYBOARD DOCK, STAND DOCK, 크래들 도킹 연결 문의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전원 이상 및 하드웨어 관련 > 웹캠,터치스크린,터치팬,GPS,NFC,도킹 장치관련 > KEYBOARD DOCK, STAND DOCK, 크래들 도킹 연결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2-03 조회수 1,090

예상 원인

기기불량 또는 파손으로 인하여 인식이 안 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Docking 장착 확인 방법

정확하게 장착하지 않을 시 제품이 파손되거나, 인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여 정확하게 장착바랍니다.

키보드 도킹 부분을 세워서 노트북의 본체를 잘 맞춰서 끼우는 화면입니다.

만약 연결 부위가 파손되어 인식이 안된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가능하므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