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05, 2007, 2010 사용 문의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한글 2005, 2007, 2010 사용 문의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프로그램 사용 > 기타 소프트웨어(한글, 오피스) 관련 > 한글(2005, 2007, 2010) 사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1-16 조회수 812

한글 프로그램 안내

※ 삼성에서 기본 제공한 한글 2005 / 2007 / 2010 사용 확인 필요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글 2005 / 2007 / 2010 제공 안내

한글2005/2007/2010 대한 자세한 기능문의는 1566-519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지 않은 소프트웨어 문의는 프로그램 개발사 및 판매처에 문의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 컴퓨터에 한글 프로그램을 기본 제공한 모델 안내
  • 2014년 4월~6월까지 아래 4개 모델

    NT910S5J-K20W / DM700A4J-KN20 / NT630Z5J-K520 / NT630Z5J-K320

  • 2014년 7월~8월 행사 모델 (2014년 7월 3일 ~ 8월 31일)

    NT910S5J-K34W, DM700A4J-KN50/20/10, NT905S3G-K1WD/BD/BP/GR, NT910S3G-K8WS/BS/BP/GR, DM500A2J-K22S

  • 1. 제공버전 : 한컴 오피스 2014 MLP (MidiaLess Package) 버전

    패키지 박스안에 설치시디가 없이, 제품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는 제품번호를 포함하고 있는 버전 (체험판 아님, 영구적 사용 가능)

  • 2. 상담 주체 : 1566-5192 (한컴 오피스 2014 박스에 기재)
  • 3. Product Key 제공방식 : 시리얼이 적혀있는 종이 카드 와 제품설명하는 카탈로그 (설치 시디 없음)
  • 4. 설치 진행 방법 :
    • - www.hancom.com으로 이동.
    • -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한 상태에서 고객센터 - 제품등록/인증 - 제품 번호 입력을 통해 제품등록을 진행. (구성품에 제공된 종이카드 이용)
    • -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 제품을 PC에 다운로드 하신 후 화면에 보이는대로 설치 진행.
  • 5. 원도우 8.1 지원유무 : 윈도우 8.1은 정식 지원되며 설치 후 자동 업데이트 진행해야 win 8.1 정상 동작
  • 6. PRODUCT KEY 분실시 :
    • - 제품등록 전 : 다운 불가(방법없음)
    • - 제품등록 후 : 한컴 사이트에서 제품등록 했기 때문에 재 다운 가능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