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포트(SIO, PIO, USB3.0) 지원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각종포트(SIO, PIO, USB3.0) 지원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제품 사양 및 업그레이드 > 제품 기능 및 사양 > 각종 포트(SIO, PIO, USB 3.0) 지원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6-02-19 조회수 2,159

지원 여부 확인안내

제품 구매 전에 제공되는 각각의 포트(SIO, PIO, USB3.0) 정보 확인 필요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종포트(SIO, PIO, USB3.0) 지원 여부 확인방법 안내

1) 제품 구매를 하였다면 컴퓨터 모델명을 확인합니다.

데스크탑 제품 : 모델명, 모델코드는 제품 좌측 측면 라벨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노트북 제품 : 모델명, 모델코드는 제품 하단 라벨 혹은 레이저 각인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 노트북 모델코드 위치 확인 이미지입니다.라벨
  • 노트북 모델코드가 레이저로 각인되어 있는 확인 이미지레이저 각인
2) 제품 구매 이전이라면 구매하려는 모델명을 정확히 확인합니다.

제품 사양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모델 코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모델코드에 따라 제품사양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웹페이지(http://www.samsung.com/sec)에서 사양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판매되고 있는 최근 모델에 한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 삼성전자 웹페이지(http://www.samsung.com/sec) 접속하여 오른쪽 상단 검색란 클릭하세요.
삼성전자사이트 메인상단 화면

② 컴퓨터 모델명을 정확하게 입력(예: NT900X5L-K58) → 검색된 제품정보에서 해당 모델을 클릭하세요.
제품정보에 보이는 모델 선택 화면

③ 제품 정보의 [스펙] 클릭하세요.
스펙 선택 화면

④ 제품 스펙 정보에서 운영체제 등 원하는 정보를 확인합니다.
스펙에서 운영체계 등 확인하는 화면

추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