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서비스(해외) 관련 안내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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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글로벌서비스(해외) 관련 안내
제품 컴퓨터 > 노트북(아티브 북/탭) PC
증상 부품 구입 및 서비스 관련 > 제품 서비스 문의 > 글로벌서비스(해외)에 대하여 궁금합니다.
날짜 2016-07-28 조회수 1,034

서비스 안내

글로벌 서비스 안내

삼성컴퓨터 제품이 해외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글로벌 서비스 대상 제품은 노트북 PC입니다. (데스크탑 PC 또는 올인원 PC는 대상이 아닙니다.)

제품 사용설명서 -> 부록 -> Samsung International Limited Warranty Card 내용 참조바랍니다.

  • 퀵패널 드래그지역별 안내
  • 퀵패널 드래그Samsung International Limited
    Warranty Card
  • 1.국제 보증 서비스란?

    삼성은 국제 보증 서비스를 통하여 삼성 Note PC를 구입하신 고객께서 해외의 지정된 국가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지정된 국가에 한하며, 그 외의 국가에서는 Contact Center를 통하여 안내 받으신 인접국가로 One Way 운송비, 관세, 통관비용을 부담하시고 송부하셔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국제 보증 서비스의 보증기간은?

    국제 보증 서비스의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 월로부터 1년(12개월) 입니다. 고객께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실 수 없을 경우 제품 Serial Number(제조 월)로부터 13개월이 적용됩니다. “제품”의 수리(부품 교환)로 인해 “제품”의 원래 보증기간이 연장 되지는 않습니다.

  • 3.데스크톱은 국제 보증 서비스가 가능합니까?

    국제 보증 서비스는 삼성 Mobile PC에만 해당되며, 삼성 Desk Top 및 All-in-One 모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4.국제 보증이 지정된 국가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제품에 포함된 International Warranty Card / www.samsungcomputer.com

  • 5.지정된 국가에서의 국제 보증 서비스는 어떻게 받습니까?

    해당국가의 Call Center에 연락 후 제품을 지정된 수리센터에 송부 또는 방문하여 수리를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송부 시 왕복 운송비는 삼성부담이며 고객과실 또는 보증기간 만료 시 수리비와 왕복운송비 및 고장 진단 Test 비용은 고객이 부담을 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결함이 발견된 “제품”에 대한 삼성전자의 책임은 해당 “제품”을 수리하거나 결함 있는 부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것에 한합니다.

  • 6.국제 보증 서비스를 요청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이 있습니까?

    구입영수증과 제품 내에 포함된 International Warranty Card가 필요합니다. (상기의 서류가 없어도 서비스를 받을 수는 있으나 별도의 절차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며 수리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해외 서비스 업체에서 상기 서류 제출을 요청하는 이유는 고객의 보증기간을 명확히하고, 도난 제품 수리로 인한 불상사를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보증기간을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 보증기간은 제품 제조 월부터 13개월을 적용합니다. 또한 서비스 요청 시, Note PC , 어댑터, CD (OSCD, S/WCD)를 같이 송부해 주셔야 적절한 수리가 가능합니다.

  • 7.유상 수리 시 비용 수준은 어느 정도입니까?

    수리 내용에 따라 달라지지만 기본적으로 수리비 + 자재운송비 + 자재비 + (검사비용)를 포함합니다. 유상수리비의 경우 제품을 송부하시기 전에 현지 서비스센터의 담당자와 협의를 하셔야 하며, 비용에 대해서 고객께서 승인을 하셔야 유상수리를 진행합니다. 만약 제품이 송부된 후 유상수리를 거부하실 경우, 수리가 되지 않더라도 검사 비용과 운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을 하셔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상 수리의 기간은 최소 3주정도 소요가 됨을 양해 바랍니다.

  • 8.서비스를 의뢰하면 수리까지 어느 정도 걸리나요?

    국가별 서비스 절차와 관행이 다르므로 일정하지는 않으나, 통상 한국보다 늦음을 이해 바랍니다. 대부분 당일 서비스는 불가하며 운송기간을 제외하더라도 최소 2주 정도 소요가 됩니다.

  • 9.그 밖에 서비스 의뢰 시 주의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서비스 요청 시 자료의 손상, 변경 또는 유실을 막기 위하여, 고객께서는 데이터를 다른 저장 장치에 백업을 하시고, 귀중한 자료나 비밀 자료는 삭제 바랍니다.
    일본에는 서비스 센터가 없으며, 한국의 Pick up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일본 국가 정보에 표시된 전화번호는 국내 수신자 부담 국제전화 이며, 한국에서 대응을 합니다)

  • ※ 위의 내용들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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