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재생중 끊김 / 나오다 안나오다함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동영상 재생중 끊김 / 나오다 안나오다함
제품 TV > PDP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USB 외장 HDD(동영상,사진,음악) > 동영상 재생중 끊김(나오다 안 나오다함)이 발생합니다.
날짜 2015-11-20 조회수 1,203

예상 원인

  • 1메모리 읽기 속도가 느리거나 동영상 파일 용량에 의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USB 외장HDD로 연결하였나요?

2단계모든 동영상 파일을 재생시 멈추는 증상이 생기나요?

3단계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를 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오동작 증상으로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초기화 방법

조치 방법

USB메모리 읽기 성능확인

USB메모리의 읽기 성능이 낮은 제품을 사용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파일의 용량이 커질수록 메모리에서 읽어 들이는 시간이 지연되어 읽기 성능이 낮은 USB메모리를 사용 시 끊김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른 성능의 USB를 사용하시거나, 안정적인 속도가 보장되는 USB용 외장 HDD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동영상파일 문제 확인

동영상 재생 시 특정 동영상에서만 멈추는 증상은 제품의 이상이 아닌 동영상 파일이 손상되거나 화질을 결정짓는 비트레이트가 높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동영상 파일을 재생하고 싶다면, 별도의 인코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새로운 속성을 가진 파일로 인코딩 하면 재생이 가능합니다.

초기화 방법

오동작 증상으로 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주의] 초기화 이후에는 반드시 초기설정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초기설정 진행
년도 설명
~09년 초기화기능이 적용되지 않음 → 전원코드 1분 정도 뺀 뒤 다시 연결합니다.
10~11년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
리모컨 가운데 [종료] 버튼을 10초간 꾹~ 눌러주십시오.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
TV화면 중앙에 "모든 설정을 처음 상태로 되돌립니다." 메시지가 표시 되며 [확인] 선택하여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리모컨의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 비밀번호를 입력 → 공장 초기값 설정에서 [예] 선택 →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메뉴 → 고객지원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자가진단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초기화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초기비번 0000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초기화 확인 시 예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입니다.초기화 완료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