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녹화 방법문의, 예약녹화 안됨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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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예약녹화 방법문의, 예약녹화 안됨
제품 TV > PDP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USB PVR(방송녹화) > 예약녹화 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1-03 조회수 415

예상 원인

현재시간이 맞지 않아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현재시간은 설정하셨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현재시간은 설정 하셨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현재시간 설정 확인

2단계TV 초기화 진행을 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TV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초기화 방법

조치 방법

현재시간 설정 확인

현재시간을 설정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 자동/수동 설정방법

[리모컨의 메뉴 → 시스템 → 시간설정 → 현재시간 → 시간설정모드] 진행합니다.

  • 리모컨으로 메뉴를 누르고 시스템 항목을 선택한 화면메뉴 → 시스템
  • 시간설정을 선택한 화면시간설정
  • 현재시간을 선택한 화면현재시간
  • 시간설정모드를 선택한 화면시간설정모드
  • 자동/수동을 선택한 화면자동/수동
■ 즉시녹화 방법
  1. 1. HDD를 연결 한 후 [] 버튼 선택 → 최초 사용 시 포맷이 진행됨 [확인] 선택 → 포맷할 장치를 선택합니다.
  2. 2. 포맷 후 녹화진행 여부화면 [확인] 선택 → 확인을 누르면 "현재방송"을 녹화하게 되고 녹화길이를 변경하려면 녹화길이에서 선택합니다.
    ※ 이 때, 길이는 10분 단위 최대 360분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3. 3. 녹화 종료시 [] 선택 → 녹화 종료 화면이 나타납니다.
    ※ 단, 10초미만의 녹화물의 경우 저장되지 않습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 HDD를 연결 한 후
    [] 버튼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2. 최초 사용 시 포맷이
    진행됨 [확인]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3. 포맷할 장치를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4. 안내문구를 확인 후
    [예]를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5. 포맷 진행화면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6. 장치 성능 검사 중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7. 포맷 후 녹화진행
    여부화면 [확인]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8. 확인을 누르면
    “현재방송”을 녹화 하게 되고
    녹화길이를 변경하려면
    녹화길이에서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9. 길이는 10분 단위
    최대 360분까지 설정가능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0. 녹화 종료시 []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1. 녹화 종료 화면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2. 10초미만의 녹화물의
    경우 저장되지 않음
■ 예약녹화 방법(자동)
  1. 1. 리모컨의 스마트허브 → 방송안내 선택 → 예약할 목록에서 리모컨 [선택] 버튼 → 녹화 예약 선택 → 프로그램 시간이 겹칠 경우 아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2. 2. 정상 예약화면이 나올 때 한 번 더 선택 할 경우 → 예약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1 . 스마트허브
    → 방송 안내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2. 예약할 목록에서
    리모컨 [선택] 버튼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3. 녹화 예약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4. 프로그램 시간이 겹칠
    경우 하단 메시지 뜸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5. 정상 예약화면이며
    한 번 더 선택 할 경우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6.예약 취소를 할 수 있음
■ 예약녹화 방법(수동)

스마트허브 → 방송안내 선택 → 예약할 목록에서 리모컨 [선택] 버튼 → 녹화 예약 선택 → 삭제 선택합니다. (바로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1 . 스마트허브 → 방송 안내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2. 예약할 목록에서 리모컨 [선택] 버튼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3. 녹화 예약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4. 삭제 선택 (바로 삭제가 되지 않음)
■ 녹화파일 삭제하기

리모컨의 스마트허브 → AllShare Play 실행 → 녹화된 TV 실행 → 해당 페이지에서 리모컨 간편메뉴 선택 → 삭제 선택 (바로 삭제가 되지 않음) → 삭제할 콘텐츠 선택 → 우측에 삭제가 활성화 되며 누를 경우 삭제됩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1 . 스마트허브
    → AllShare Play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2. 녹화된 TV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3. 해당 페이지에서
    리모컨 간편메뉴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4. 삭제 선택
    (바로 삭제가 되지 않음)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5. 삭제한 콘텐츠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6. 우측에 삭제가 활성화 되며
    누를 경우 삭제됨.

초기화 방법

TV 오동작 증상으로 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 [주의] 초기화 이후에는 반드시 초기설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① ~ 2009년

초기화기능이 적용되지 않음 → 전원코드 1분 정도 뺀 뒤 다시 연결합니다.

② 2010년 ~ 2011년
리모컨의 종료버튼이 보이는 사진
리모컨 가운데 [종료] 버튼을 10초간 꾹~ 눌러주십시오.
모든설정을 처음 상태로 되돌립니다. 확인 및 취소 버튼이 보이는 사진
TV화면 중앙에 “모든 설정을 처음 상태로 되돌립니다. ”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확인] 선택하여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③ 2012년 ~

리모컨의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 비밀번호(초기번호:0000)를 입력 → 공장 초기값 설정에서 “예”를 선택 →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 메뉴에서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한 사진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메뉴를 선택한 사진

    자가진단
  • 초기화 메뉴가 보이는 사진

    초기화
  • 초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고 나오는 화면

    초기비번 0000
  • 네트워크 설정을 제외한 모든 설정을 공장 초기값으로 설정한다는 화면

    초기화 확인
  • 모든 설정 값이 초기화 되었습니다. TV가 자동으로 전원이 꺼졌다 다시 켜집니다. 라는 화면

    초기화 완료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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