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드 전환시 이중으로 겹침 (크로스톡)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3D 모드 전환시 이중으로 겹침 (크로스톡)
제품 TV > PDP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3D기능 > 3D 모드 전환시 이중으로 겹칩니다. (크로스톡)
날짜 2015-11-03 조회수 474

예상 원인

3D 안경 페어링이 안되어 있거나 TV에서 3D 모드 선택이 잘못되어 있을 경우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3D 안경 페어링을 다시 해 보셨나요?

2단계TV에서 3D 설정을 하셨나요? (리모컨의 3D 버튼을 눌러봅니다.)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TV에서 3D를 설정해보십시오.

    TV 3D 설정방법

조치 방법

페어링 재설정 방법

페어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먼저 TV 전원을 켭니다.
  • ② 3D 안경의 전원 버튼을 2 ~ 3초 정도 누르면 녹색과 적색 LED이 번갈아 깜빡인 후 꺼지면서 TV 화면에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완료됩니다.
  • 3d 안경 맨 위쪽 가운데 부분에 있는 전원버튼을 2~3초간 누름

    전원 버튼을 2 ~ 3초간 누릅니다.
  •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 메시지 화면

    TV 화면에 메시지 뜨면 페어링 완료

TV 3D 설정 방법

TV 리모컨의 "3D" 단축키를 눌러 3D로 전환하십시오.

  • 리모콘 아래쪽에 보이는 3d 단축버튼

    3D 단축키를 누름
  • TV 화면에 입체영상 화면이 나타난 이미지

    입체영상 화면이 나타나면 완료됨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