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안경 연결되었습니다. 문구 계속 표시됨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3D안경 연결되었습니다. 문구 계속 표시됨
제품 TV > PDP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3D기능 > `3D안경 연결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계속 표시됩니다.
날짜 2015-11-25 조회수 864

예상 원인

  • 13D안경 버튼 눌림 또는 에러에 의한 오동작일 경우 발생될 수 있습니다.
  • 2TV 에러에 의한 오동작일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3D안경 페어링을 다시 해 보셨나요?

2단계3D 안경 초기화를 해 보셨나요?

3단계TV를 초기화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리모컨 종료 버튼을 10초간 누르면 초기화 됩니다.

    TV 초기화 방법

조치 방법

3D 안경 페어링 방법

페어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먼저 TV 전원을 켭니다.
  • ② 3D 안경의 전원 버튼을 2 ~ 3초 정도 누르면 녹색과 적색 LED이 번갈아 깜빡인 후 꺼지면서 TV 화면에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완료됩니다.
  • 3d 안경 맨 위쪽 가운데 부분에 있는 전원버튼을 2~3초간 누름

    전원 버튼을 2 ~ 3초간 누릅니다.
  •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 메시지 화면

    TV 화면에 메시지 뜨면 페어링 완료

건전지 교체/리셋 방법

3D 안경 에러에 의한 오동작일수 있습니다. 초기화해보십시오.
초기화 후에는 반드시 페어링을 재실행하시기 바랍니다.

  • 1) 건전지방식

    3D안경의 건전지를 뺏다 삽입 후 확인해보십시오. +극성 표시를 확인합니다.

    덮개 올리는 위치를 확인 후 덮개를 열려 엽니다. 덮개를 앞으로 젖히고, 건전지를 교체합니다. 덮개를 올려 닫은 후 덮개를 닫습니다.

  • 2) 충전방식

    리셋 버튼을 눌러 LED가 녹색에서 적색으로 변경되면 리셋이 완료됩니다.

    안경 끝부분에 위치한 리셋버튼을 눌러 리셋 완료

TV 초기화 방법

TV 오동작일수 있습니다. TV를 초기화해보십시오.

■ TV 초기화 방법
  • 1) 2012년 EH 계열 모델까지 적용 (ES 계열 모델은 안됨)
    • ① 리모컨 [종료] 버튼 5~10초간 누르면 모든 설정을 처음 상태로 되돌린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② 확인 이동 후 선택 버튼 누르면 전원이 OFF되면서 초기화됩니다.
    • 리모컨 "종료"버튼 5~10초간
      누르면 오른쪽 화면과 같은 메시지 나타남.
    • 리모컨으로 확인 이동 후 선택버튼 누르면
      전원이 OFF 되면서 초기화됨
  • 2) 2012년 ES 계열부터 13년 모델까지 초기화 방법
    • ① 메뉴 → 고객지원 선택 → 자가진단 → 초기화 선택합니다.
    • ② 비밀번호를 입력(초기상태:0000) → [예]로 이동 후 선택버튼을 누릅니다.
    • ③ 메시지 나타나며 전원이 꺼졌다 다시 켜지면 완료됩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메뉴 → 고객지원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고객지원 → 자가진단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자가진단 → 초기화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비밀번호 초기상태인 경우(0000)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예"로 이동 후 선택 버튼 클릭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

      메시지 나타나며 전원 on/off되면 완료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