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 표시됨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 표시됨
제품 TV > PDP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소프트웨어업그레이드 >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날짜 2015-11-25 조회수 426

예상 원인

  • 1TV 화면에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진행 시 최신 버전이 없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트웨어 업그레이드시 신규버전이 없을 경우 발생하는 메시지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업그레이드 메뉴를 실행해 보셨나요?

2단계TV의 펌웨어 버전과 홈페이지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해 보셨나요?

  • 펌웨어 버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펌웨어 버전 확인

  • 아니오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조치 방법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TV 기능 중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인터넷업그레이드를 실시할 경우 업그레이드 버전과 제품의 펌웨어 버전이 동일할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 메뉴 - 고객지원 선택해주세요메뉴 → "고객지원" 선택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업데이트 선택해주세요고객지원 → "소프트웨어업데이트" 선택
  • 소프트웨어업데이트 - 인터넷으로업데이트 선택해주세요소프트웨어업데이트 → "인터넷으로업데이트" 선택
  • 신규 펌웨어가 없을경우 새로운버전이 없습니다. 표시됩니다.제품의 펌웨어 버전과 동일하면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 문구 나옴

펌웨어 버전 확인

[ 메뉴 → 고객지원 → 고객지원 정보]에서 제품의 펌웨어 버전과 홈페이지 해당 모델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 후 최종버전이 아닐 경우 USB 업그레이드 방법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펌웨어버전 확인 방법
  • 메뉴 - 고객지원
선택해주세요.메뉴 → "고객지원" 선택
  • 고객지원정보
선택해주세요.고객지원 → "고객지원 정보" 선택
  • 소프트웨어 버전 항목 확인"소프트웨어 버전" 항목 확인
※ USB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모델확인 →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접속(3366.co.kr) → 다운로드 [드라이버/소프트웨어] → 모델검색 → 펌웨어 → 펌웨어파일 다운로드 → 압축해제 후 USB 메모리에 저장 → USB TV연결 → TV메뉴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업그레이드 → USB업그레이드 선택

  • 메뉴 - 고객지원
선택해주세요메뉴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업데이트 선택해주세요.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 USB로 업그레이드
선택해주세요.USB로 업그레이드 선택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