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중 멈춤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업그레이드 중 멈춤
제품 TV > PDP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소프트웨어업그레이드 > 업그레이드 중 멈춥니다.
날짜 2015-11-03 조회수 480

예상 원인

인터넷 업그레이드 중 인터넷 장애에 의한 멈춤 발생 또는 USB를 통한 업그레이드 시 USB 자체 문제에 의한 특정 구간 멈춤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시 화면에 표시문구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인터넷 업그레이드 중 발생하는지요?

2단계USB를 통한 업그레이드 중 발생하는지요?

  • USB 메모리 손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 포맷

  • 아니오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조치 방법

인터넷 상태 확인필요

인터넷 업그레이드 시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는 제품의 펌웨어 버전이 최종버전이라 펌웨어가 필요없음을 알리는 메시지입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중 멈춤 또는 진행 안됨 증상은
인터넷 통신 끊김 및 신호 약함에 의해 발생할 경우 업그레이드가 멈추거나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마트 허브 등 네트워크 관련 항목이 정상 동작되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스마트 허브는 정상 동작되지만 업그레이드 중 멈춤 등 증상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 점검이 필요합니다.

USB 메모리 포맷

USB를 통한 업그레이드 진행 시 멈춤 또는 진행이 안 되는 경우는 USB 파일시스템의 문제로 발생하거나 펌웨어 파일 압축을 푸는 과정에서 파일이 손상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USB 메모리를 이용한 업그레이드 진행이 안 되는 경우 조치 방법
  • 1. USB 메모리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과정에서 파일시스템이 깨질 경우, 정상적인 인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USB 메모리를 PC에 연결하여 포맷 후 이용해주십시오.
    ※ 메모리 포맷 시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포맷 전 백업(저장)해주십시오.
  • 2.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펌웨어를 압축 해제하는 과정에서 파일이 손상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 파일을 다시 압축 해제한 뒤 USB 메모리에 이동 후 사용해주십시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