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상담 / 원격서비스 진입방법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원격상담 / 원격서비스 진입방법
제품 TV > PDP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원격상담 > 원격상담/원격서비스 진입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5-11-26 조회수 805

예상 원인

  • 1스마트TV 원격상담 진입방법입니다.

조치 방법

원격상담 접속방법

2012년 이후 출시되는 삼성전자 스마트TV에는 원격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원격진단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모델별로 다를 수 있음)
원격상담시 접속하는 진입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 원격상담 접속방법[TV]
  • 메뉴 - 고객지원 선택해주세요메뉴 - 고객지원
  • 원격진단 선택해주세요원격 진단
  • 약관보기 선택해주세요.약관보기 선택
※ 2013년 이후 출시모델은 리모컨 [스마트허브] 버튼 5초간 눌러 진입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서비스 이용약관1 동의화면입니다서비스 이용약관 1
  • 서비스 이용약관2 동의화면입니다서비스 이용약관 2
  • 생성된 핀번호를 상담사에게 말씀해주세요PIN번호 생성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