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다이 / WI-DI 인식 안됩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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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와이다이 / WI-DI 인식 안됩니다.
제품 TV > PDP TV
증상 제품기능/사양관련 > 와이다이 > 와이다이/WI-DI 인식이 안 됩니다.
날짜 2016-06-10 조회수 461

예상 원인

지원하지 않는 모델 또는 설정이 잘못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와이다이를 지원하는 모델인지 확인해보셨나요?

2단계와이다이 실행할 수 있도록 외부입력 모드 전환을 해 보셨나요?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외부입력 전환을 통해 와이다이를 실행하세요.

    와이다이 입력전환

3단계보안코드를 입력하셨나요?

  •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PC 화이다이 실행창에 TV에서 생성된 코드를 입력하세요.

    보안코드 입력 확인

조치 방법

와이다이 지원확인

■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메뉴 - 고객지원 - 고객지원 정보를 통해 모델명과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합니다.
메뉴 - 고객지원 - 고객지원정보에서 제품 모델 및 소프트웨어 버젼 확인이 가능합니다.

■ 와이다이 지원하는 TV 제품
와이다이 지원여부
Windows 7 Windows 8
12년 ES시리즈 지원 13년 에볼루션 장착 후 윈7, 8 3.5 ~ 4.2 지원
13년 F시리즈 지원 13년 에볼루션 장착 후 윈7, 8 3.5 ~ 4.2 지원
14년 H시리즈 윈7, 8 3.5 ~ 4.2 지원 윈7, 8 3.5 ~ 4.2 지원
■ PC 운영체제 변경으로 2016년부터 지원사양변경
와이다이 지원여부
12년(ES) 13년(F) 14년(H) 15년(J) 16년(K)
WinXP 지원 미지원 미지원 미지원 미지원
Win7 KIT업그레이드시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WinXP8 미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WinXP8.1 미지원 미지원 미지원 미지원 미지원
WinXP10 미지원 미지원 미지원 미지원 미지원
- 노트북 지원여부는 인텔의 권장사양(H/W)을 포함하고 있는지 해당 제조사로 문의해 주세요.
- MS(사)의 미러케스트는 TV가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않습니다.(TV기술 미적용)
- 미러케스트는 스마트폰(모바일기기)만 지원하므로 Wi-Di가 필요한 경우 OS 다운그레이드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와이다이 입력전환

■ 년도별 와이다이 입력전환 방법
  • 12년(E시리즈) TV리모콘의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WI-DI-를 선택12년(E시리즈) TV리모콘의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WI-DI-를 선택합니다
  • 13년(F)~14년(H)TV리모콘의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스크린 미러링를 선택13년(F)~14년(H)TV리모콘의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스크린 미러링를 선택합니다
  • PC에 설치된 WI-DI 아이콘을 실행해주십시오.PC에서 WI-DI 아이콘 실행
  • WI-DI 실행 창에서 연결할 삼성TV를 선택 후 연결해 주십시오.WI-DI 실행창에서 연결할 TV 선택후
    하단에 [연결] 선택

보안코드 입력 확인

Wi-Di로 PC와 TV를 연결한 후에 TV에 생성된 보안코드를 PC에 입력해주십시오.

  • WI-DI로 연결 후 TV에 생성된 보안코드입니다.TV화면에 생성된 코드를
  • TV에 생성된 보안코드를 PC의 WI-DI 코드 입력창에 넣어주십시오.PC의 코드입력창에 입력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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