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물 파손 / 부러짐(안테나, USB, 후면단자)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회로물 파손 / 부러짐(안테나, USB, 후면단자)
제품 TV > PDP TV
증상 외관부위 > 파손/스크래치/변형 > 회로물 파손/부러짐 (안테나, USB, 후면단자)이 발생하였습니다.
날짜 2015-11-17 조회수 561

예상 원인

  • 1방문 전 수리비용에 대해 궁금합니다.

조치 방법

일반적으로 케이블/USB가 연결된 상태에서 제품위치를 이동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보증기간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부위를 수리하는데 별도의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수리비용은 정확한 파손부위를 먼저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CS프로(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정확한 파손부위를 확인한 뒤 비용확인이 가능합니다.

수리비용은 출장점검비 + 자재비 + 수리비를 합산하여 청구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