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껐다 켜면 시작중… 이 발생해요.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TV를 껐다 켜면 시작중… 이 발생해요.
제품 TV > PDP TV
증상 네트워크/스마트허브 > 어플/앱스/APPS > TV를 껐다 켜면 시작중… 이 발생합니다.
날짜 2016-06-11 조회수 483

예상 원인

  • 1 스마트허브 내 티커자동실행 기능이 설정되어 발생합니다.

조치 방법

티커 자동실행 해제 안내

■ 데스크탑 PC HDMI로 연결하기

TV 측후면 HDMI(DVI) 단자에 HDMI 케이블을 연결, 컴퓨터 후면 HDMI 단자에 HDMI 케이블을 연결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영상+음성 신호가 동시에 전송되어 음성케이블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 전원을 켰을때 상기화면 처럼
    우측상단에 증상이 발생할 때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2. 스마트 허브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3. 리모컨 간편메뉴 → 설정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4. 서비스 관리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5. 티커 자동 실행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6. 끄기로 이동 후 선택
■ 13년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 메뉴 → 스마트 기능 → 앱 설정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2.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3. 메뉴 → 스마트 허브 → 앱 설정 실행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4.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 15년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1. 메뉴 → 스마트허브 진입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2. 자동실행설정 선택
  •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3. 하이브리드TV&티커 끄기 선택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찾기
검색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문제해결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